대한항공 신화물 시스템 도입에 따른 안내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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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일 | 2019-03-26 | 조회수 | 1280 |
첨부파일1 | 화물 반입증.docx (용량 : 1.2M) | ||
첨부파일2 | 공문.docx (용량 : 716.0K) | ||
1.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2. 대한항공 신화물시스템 도입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리오니
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-
아 래
-
1. 신화물
(※ 4/1일 오전 및 15시 이전 출항화물은 전일(/31일) 13시까지터미널 반입 요청) 2. 협조 요청 사항
가)
○ 제출 방법 (D-8시간, 수출팀으로
-
- DGD (PDF 양식)를 첨부
나) 화물반입증 통일 운영(첨부 참조)
○
○ 종류 : 일반화물/BUP, MAB/신선화물/리튬배터리 화물반입증
○ 1부 부착 원칙(※ BUP, MAB 반입증은 3부
제출)
○ 반입 마감 시 반입증에 마감 표시
다) Cut Off Time 준수 철저(첨부
참조)
○ 적용 기간 : 2019년 4월 1일 ~ 30일, 1개월
한시 적용
○ 실 화물
○ Document(AWB 접수)는 현행과 동일
라)
○
이내 반입하고, 당사 홈페이지에 표출된 반입 중량 기준으로 AWB 발행하여
Cut
마) 중량확인증
○ AWB 접수 전 : 화물홈페이지를 이용한 출력
○ AWB 접수 후 : 수출4그룹(032-202-9215)
○ 2터미널 외항사 반입 건 : 현장에서 Weighing
Slip 출력
바) E-CSD(유럽행 화물 ACC3 코드 기재)
○ 대상 : SVO/NVI/HAN/DEL 경유 유럽행
○ 방법 : MAWB Handling Information에
○ EAW/EAP 인 경우 전송 및 기재 불요
○ 수출카운터에 Stamp 비치 예정
○ 각
아)
3. 비상연락망 ○ 수출카운터 : ▶ 본 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. 회신을하실 경우 kiffa@kiffa.or.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|